체크체크국어중1-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빨갱 조회 3회 작성일 2022-01-08 23:58:20 댓글 0

본문

중학교 과목별 문제집 추천 & 장단점 + 내신 공부법 | 쎈 | 체크체크 | 오투 | 백발백중 | 공부 [옌지YANJI]

¸¸♬·¯·♩¸¸♪·¯·♫¸¸¸



* 공스타 : sdpswly

* 협찬 문의 : leeyejin0103_@naver.com으로 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영상 봐주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


_구독과 좋아요는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된답니다!


*본 영상에는 유료광고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샤랄라 : 여기에 나온 문제집들 정말 좋죠! 오투...저도 시험대비랑 나눠놨어요ㅋㅋㅋㅋ 시험대비랑 본책이랑 나눠줬으면ㅠㅠㅠ 근데 제가 다 안 풀어서 이번 기말이 망했어요 ㅎㅎㅎ 전 원래 국어 공부를 안했었는데 2학기 보니까 문법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평가문제집 샀어요 문제집 사는 건 항상 행복한데 또 풀긴 싫은게 국룰아잉가요ㅋㅋㅋ 옌지님 2학기도 팟팅!!
DTRO 대구도시철도공사 & Elevator : 수학은 풀이과정을 자세하게 써야해섴ㅋㅋ더러워야 정상이죠ㅋㅋㅋ
ᄋ : 혹시 문제집을 교과서 출판사에 맞춰 사는게 낫나요 아니면 오투나 쎈 같은 걸로 사는게 낫나요??
라지벌랄라 : 혹시 과목별 필기는 어떻게 하시는지 알수있을까용...?
쯰우_Jiwoo : 중학교 이제 곧 가는데
영어.수학은 뭘 풀어야지 원래있던 성적보다 높아지나요???

[중등인강] 밀크T중학_국어_엄은나)_중1-1(국어①):천재박(체크체크)_1.문학과 표현_(1)나무들의 목욕/오우가②

친절하고 따스함이 느껴지는 국어 강의!
▣ 차근차근 친절하게 알려주는 따뜻한 수업!
▣ 국어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수업!


국어와 친해질때까지 함께하는 국어 강의!
▣ 선생님을 부르며 함께 하고픈 은나 국어~
▣ 은나쌤과 함께라면 반드시 친해지는 국어!
쥬시 : 비유와 상징 강의 듣고 싶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듣고 시험 잘 칠게요!
김현우 : 도움이 정말 많이 되네요 ㄳ
UG V : 내 이름도 민균데 ㅋㅋ 영상 잘보고 갑니다 시험 꼭 잘칠께요!
hailey H : 이거 다음편인 비유와 상징 중에서 상징은 어디에 있나요?
김일식 : 안녕하세요? 대구 성화중학교 교사 김일식입니다.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온라인 개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 교과서를 사용하는 관계로 선생님 강의 일부를 온라인 수업에 활용하고자 사전 허락을 받고자 합니다.

중학생 필독! 중학생 전과목 문제집 추천 | 입시덕후

이 문제집들 1회독하면 성적상승
이 문제집들 5회독하면 반 1등
이 문제집들 10회독하면 전교1등

되고.. 싶지?

#중학교 #올백 #문제집추천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ᄋ-ᄋ : 와 중학생으로 돌아가고싶다
중학생때 수능영어단어 한권만 조지기
수학 진도따라서 개념 빈틈없이하기
책 최대한 많이읽기만 해도
고등학교때 엄청엄청 편할거에요 꼭 저처럼 후회하지않길....! 화이팅!
미래교사 : 안녕하세요~~ 시험 문제를 출제하는 중학교 교사입니다. 굉장히 유익한 내용을 담고있네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ㅎㅎ 한가지 더 꿀팁을 드리면 학습 목표를 꼭 확인하세요~~ 선생님들이 시험문제를 아무 내용이나 뽑아서 내지 못한답니다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윤지우 : 역사-사회는 빡공시대 이보람쌤이 짱이지



저도 람보쌤 강의 듣고 역사 30점 오름 ⸝⸝
쫑서 : 고1 국수사과영역 문제집

국어
평가문제집이랑 자습서만 있어도 충분!! 학교 수업을 메인으로 해서 필요한부분 메꾸는 용도로 많이 풉니다

수학
- 선행때 보면 좋은 교재: 개념쎈&라이트쎈 세트로!! (개념쎈으로 개념잡고 유형연습은 라이트쎈)<-중3내내 수학전교 꼴등했던 저에게 희망의 손길을 던져준 꿀조합입니다!!! RPM(난이도가 어려운편이 아니라 가볍게 풀기 좋음)

- 내신대비: 자이스토리,마플,쎈,일품,블랙라벨 등등..
난이도: 쎈<마플<자이스토리=일품<블랙라벨

사회
올쏘,내신강자 (둘 다 같은출판사인데 내신강자는 좀 더 심화된 내용 수록되있음!! 개인적으로 내신으로는 올쏘만 봐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당)

과학
오투<하이탑<본 내신N제<1등급만들기
오투는 문제연습하기 좋고 가볍게 풀 수 있음!
하이탑은 개념뿐만아니라 문제도 전반적으로 심화된 내용이있음! (이과 학생들이 많이 풀어요)
N제는 개념 간단하고 문제 양이 많고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좀 있는편!!
1등급만들기는 고난도문제들만 모아둔 느낌! (오투 1등급문제들만 수록된거라고 보시믄 됩니다)
추천루틴 1. 오투->하이탑 (고득점 목표시 1등급만들기 추가)
2. 오투->N제 (고득점 목표시 1등급만들기 추가)

영어
고등학교 지문은 너무 길고 외부지문도 같이 딸려오기때문에 외우는것에 중점을 두는것보단 문법같은부분을 신경쓰는게 더 좋아요! 문제집은 따로 풀지 않았고 학교선생님이 강조하시는부분 잘 보고 문법구조 복잡한부분이 서술형으로 자주 출제되니 그부분 중점으로 공부했습니다!

한국사
얘도 평가문제집으로 대체!
한국사는 흐름파악이 중요하기때문에 개인적으로 교과서를 n회독하는게 훨씬 좋고 필요에따라 평가문제집 보시면 되요!!
밤바바 : 학교 선생님한테 문제집 추천받는 게 정말 개꿀... 선생님도 교과서만 보시는 게 아니라 문제집도 참고해서 시험문제 내시기 때문에 추천받아보세요 증맬루,,

... 

#체크체크국어중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98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y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