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하구피부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0 03:59:16 댓글 0

본문

좋은 피부과 찾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피부과 전문의)

좋은 피부과 찾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피부과 전문의)
피부과의 특성상 한번 치료하기보다 여러번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에게 꼭 맞는 피부과를 선택하기가 쉽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좋은 피부과를 찾는 꿀팁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알림설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세스타피부과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3 거화빌딩 6층
전화문의 : 02-332-0023
홈페이지 : http://www.starskin.co.kr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NVgIl
★연세스타 피부과 이상주 원장님★
#피부과전문의#서울피부과#근처피부과
Magic Vilon : 선생님~~제가 최근에 손가락을 문에 찡겨서 그부분 피부가 위축된 꺼진흉터가 남았는데 이건 어떤연고를 사용해야 가장 효과적일까요?ㅠㅠ 위축성 흉터라 파인살을 다시 올려주는 연고가 있을까요?ㅠㅠ 가장 효과좋은 연고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EQual : 좋은 콘텐츠네요. 피부가 민감해서 피부과 잘찾는게 중요하거든요. 감사해요.
s un : 머리 이발할때 각질이라고 피부과가라는대...
심한날엔 얼굴에도비듬같은게나요 피부과가야하나요?
둥지 : 레이저로 눈주위로 물사마귀 제거했는데 2번이나해도 재발 해서 지금은 무섭고 아프고 용광로속에 들어갔다 나온 느낌이어서 탄산가스 레이저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비용은 많이 드나요ㅡ오죽 아팠으면 마취하고 했으면 했는데 그런데는 없드라구요ㅡ
지금은 율무연고 바르고 율무정 먹고 있는데
귀공자 : 여드름 붉은 자국은 레이져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yestv뉴스] 디지털 상권 르네상스 '부산 사하구' 첫 선정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처음 시행하는 디지털 상권 르네상스 사업의 첫 사업지로 사하구 ‘온택트 괴정스마트상권’이 선정됐습니다. 소상공인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이번 사업에는 3년간 최대 80억 원의 예산이 지원됩니다. 나정훈 기잡니다.

집에서 기미 잡티 좋아지는 법 | 기미홈케어 기미치료 기미없애는법

기미 잡티 색소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필수 시청!! 집에서 기미없애는법을 피부과 전문의가 알기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리원피부과 홈페이지 : http://www.reoneskin.com/
피부왕정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indoctor.jy/

#기미 #기미없애는법 #기미치료
kmj nirvana : 처음 말씀과 다르네요.ㅋㅋ 집에서도 기미 치료 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다 듣고 나니 뒷 부분에서는 결국 집에서 혼자 사용하면, 더 악화 될 수 있으니 의사에게 가서 물어보고 사용해야 한다 하시니까, 결국 피부과 다녀야 한다는 결론 이군요.ㅋㅋㅋㅋ
Juno Song : Hi
I appreciate your reasonings based on scientific foundation.
I think some people can get benefit on this but not everyone because it really depends on skin situation. But this is definitely worth it to try. I liked the way you presented as well as your voice.
Geige Geige : 과학적인 설명 감사합니다
전국민 다줘라미경 : 원장님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상담심리사 뽀유 : 유익한 정보 감사해요 ~~^^

... 

#부산사하구피부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964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e-y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